제목
2022년 평창송어축제 먹거리 입점업체 입찰 공고
등록일
2022-12-07 오전 11:47:29
송어축제 제2022- 002호
평창송어축제 먹거리 입점업체 입찰 공고
평창송어축제기간내 먹거리 입점업체을 활성화하고 고객들의 편의제공을 위하여 다양한 먹거리 부스를 운영 하실 분을 선정하고자 입찰을 공고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제14회 평창송어축제 먹거리 입점업체 입찰공고
나. 입찰내역
○ 위 치 : 평창군 진부면 경강로 3562(평창송어축제 행사장 부지)
○ 분양코너 :
- 연동하우스(지역상가6코너) 총6개
- 얼음광장 스낵(2*5 비닐하우스 내) 1코너
※ 낚시터하우스,야시장,방한용품코너는 13회 낙찰자 보전키로 결정함.
○ 직영코너 :
- 회센터 (문화센터 1층)
- 송어손질센타 (연동하우스 내)
- 송어구이통 (연동하우스 외부)
- 낚시용품 판매장 (낚시터 입구)
- 기타 부스 (입찰시 설명 드립니다)
2. 입찰(응찰)참가자격
○ 만20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로 진부면에 입찰공고일 6개월전 전입신고 되어 거주하는자로서,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소정의 구비서류를 제출한자
○ 본 입찰 및 구비서류 등에 관한 문의사항은 평창송어축제 사무국(전화 033-336-4000)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 세부사항
가.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 전 현장답사 후 입찰에 응하 시기 바랍니다.
나. 선정절차
신청서 및 첨부서류 제출 ⇒ 사용면적 및 운영의 유의사항 전달 ⇒ 입찰 서 제출 평균가 입찰자 선정 ⇒ 계약서 작성 ⇒ 사업 개시
다. 입찰 참가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22. 12. 7(수) ~ 12. 15(목)
○ 접 수 처 : 평창송어축제 사무국(축제장2층)
○ 접수방법 : 방문접수에 한함
- 접수는 근무시간(09:00~18:00)에 한하고, 토‧일요일 및 공휴일도 접수 가능
라. 입찰 참가 제출서류
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원본) 접수처에 비치
② 주민등록등본 1부(원본)
③ 인감증명서1부(원본)
바. 선정위원회 구성 및 심사
- 선정위원 구성 : 3명(평창송어축제위원회)
※ 선정위원 : 개찰당일 구성 (3명)
- 개찰일 : 2022년 12월 17일(토),14:00 축제장2층회의실
4. 입찰보증금의 처리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당일 납부 하셔야 합니다
(입찰금액의 10%)
나.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현금만 가능합니다, (계좌송금 불가)
다. 입찰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취소 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최종 낙찰자결정 즉시 환불되고, 최종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관련절차 에 의거 처리합니다.
5. 사용료 결정방법
- 상수도, 전기요금, 난방 사용료는 별도의 사용량 검침을 통해 정산하며, 예치금 오십만원(₩500,000)을 계약시 선납하셔야 합니다.(행사종료후 잔액은 환불)
6.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관련 법령 및 사용허가조건, 입찰방법 등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므로 사전에 주변 지역경제 여건을 감안 하는 등 현장 확인을 철저히 한 후에 입찰에 임하시기 바라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입찰전 평창송어 축제위원회와 협의하여 결정한다.
다. 본 재산(코너)에 대한 권리의 양도, 양수는 일체 불허합니다. 위반시 계약 이 취소됩니다.
라. 입찰공고, 입찰결과 낙찰자결정 등 문의사항 안내
- 평창송어축제 사무국 (☎ 033-336-4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2월 7일
평창송어축제위원장